제목 지능형 창구 안내 시스템 (I2Q)



“고객의 접근(방문), 상담, 고객관리의 모든 단계를 통합적으로
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의 구축.”

 
지능형 창구 안내 시스템(I2Q:Intelligent Itegrated Queuing system)
-고객이 점포를 방문한 경우 각종 매체( 통장, 현금/직불카드, 신용카드, RF카드,
   모바일 등)를 순번발행기에 통과하여 CRM 시스템과 연계하여 대기번호표를 출력하고
    대기고객 리스트에 등록.
- 업무 담당직원이 대기고객 리스트에서 고객을 호출한 시점에 해당 고객 정보를 창구
   직원 화면에 미리 통지하고 바로 응대할 수 있는 『고객정보 화면자동표출기능』제공.
-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각종 상품(예.적금, 대출 등)의 안내 및 마케팅 활동 병행.
- 우수고객 및 특정고객을 사전에 판단하여 특화된 전문상담코너로 안내하거나
   차별화된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고객 관리 기능을 제공.
- 혼잡창구의 업무 이관 등으로 처리시간 단축 및 대 고객 서비스 향상..

□ 주요 납품처 : 국민은행, 신한은행, 기업은행(PILOT)
□ 납 품 실 적  :  765개 점포분.

  1   2   3